AIMPEAK
양세준 마케터
2023-09-01
조회수 : 55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kcglobal

마케팅 KPI

누구 광고비 관리, 마진율 상승

집행 성과

전월 대비 광고비 차감, ROAS 상승

집행 내용

이관 전


일 예산 10-15만원 정도로 하루 전환 1-2건으로 

광고비 대비 전환과 마진율이 매우 안 좋았음.


이관 후


누수되고 과금되는 광고비를 최대한으로 막고 → 일예산 3-4만원으로 차감


광고비 대비 전환 매출액이 더 높게 세팅 →  하루 마진율 상승


전월 ROAS 189% → 이관 후 ROAS 218%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