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MPEAK
양세준 마케터
2023-09-01
조회수 : 556
댓글 : 0
조회수 : 55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kcglobal
마케팅 KPI
누구 광고비 관리, 마진율 상승
집행 성과
전월 대비 광고비 차감, ROAS 상승
집행 내용
이관 전
일 예산 10-15만원 정도로 하루 전환 1-2건으로
광고비 대비 전환과 마진율이 매우 안 좋았음.
이관 후
누수되고 과금되는 광고비를 최대한으로 막고 → 일예산 3-4만원으로 차감
광고비 대비 전환 매출액이 더 높게 세팅 → 하루 마진율 상승
전월 ROAS 189% → 이관 후 ROAS 218%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