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ucohouse
유호준 마케터
2023-09-07
조회수 : 73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raucohouse.com/

마케팅 KPI

roas 400% 이상

집행 성과

최근 1개월 roas 1,086%

집행 내용

이관 당시


1.  기존에 운영하던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페이지 홍보하기 식의 마케팅만 진행

2. 명확한 타겟팅 없이 단순 광고 노출 진행 중



광고주 요청사항


스폰서드 광고를 통하여 타겟팅 설정 후 체계적인 마케팅 진행 요청

자사에서 소재에 대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제작이 가능하여 다양한 소재별 테스트 진행 요청



타겟팅 및 캠페인/소재 그룹핑


초기 트래픽 캠페인과 전환 캠페인 5:5 비율로 진행.

이후 트래픽 캠페인의 비율을 서서히 줄이고 전환 캠페인 내에서 웹사이트 방문자+맞춤,유사타겟/인스타그램 피드 참여/관심사/논타겟 등등 다양한 타겟 설정.

이후 효율 좋은 타겟팅 위주로 그룹 셋팅


Top/Pants/인스타 게시글 소재로 큰 카테고리를 나누고 해당 카테고리 안에서 타겟팅 세분화


※ 상품 카테고리 및 소재 특성에 따라 캠페인 분류







캠페인 & 소재


광고 세트별 타겟팅 성과 테스트를 주로 진행하기 때문에 캠페인 예산 최적화 (CBO)로 모든 캠페인 셋팅.


<소재>


         


각 피드/릴스/스토리 등 게재지면 별로 다른 이미지 소재 제작


슬라이드 소재의 경우 각 슬라이드 별로 상품별 랜딩페이지 설정





광고 집행 결과


최근 1개월 (08.08~09.06) roas 1,086% 달성

구매당 비용 7,594원







이후 카탈로그를 통한 컬렉션 캠페인 신규 테스트 진행 예정

가을 시즌 광고비용 증액 예정


광고주 소통


특이사항 피드백 및 성과 보고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성과 개선 솔루션 전달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