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M
정현아 마케터
2023-09-06
조회수 : 65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키워드 발굴 및 매출액 증대

집행 성과

매출액 69% 증가,전환키워드 도출

집행 내용

[파워링크]


- 자사명 키워드 PC/MO 디바이스 분리 운영

- 오전 / 오후 키워드 입찰 순위 체크(경쟁사 보다 상위 입찰되게 노출)



- 경쟁사키워드 발굴, 효율 순위 분석

- 메인 경쟁사키워드 데일리 순위 체크, 입찰 조정

- CTR에 따른 소재 교체 



- 전환 발생 세부키워드 발굴

- 시즌/성별/스타일 등 세부키워드 발굴 




* 입찰 경쟁도가 다른 시간대에 따른 순위 조정으로 효율 체크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