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M
정현아 마케터
2023-09-06
조회수 : 659
댓글 : 0
조회수 : 65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키워드 발굴 및 매출액 증대
집행 성과
매출액 69% 증가,전환키워드 도출
집행 내용
[파워링크]
- 자사명 키워드 PC/MO 디바이스 분리 운영
- 오전 / 오후 키워드 입찰 순위 체크(경쟁사 보다 상위 입찰되게 노출)
- 경쟁사키워드 발굴, 효율 순위 분석
- 메인 경쟁사키워드 데일리 순위 체크, 입찰 조정
- CTR에 따른 소재 교체
- 전환 발생 세부키워드 발굴
- 시즌/성별/스타일 등 세부키워드 발굴
* 입찰 경쟁도가 다른 시간대에 따른 순위 조정으로 효율 체크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