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길장터
유호준 마케터
2023-10-11
조회수 : 66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플레이스 및 노출 증대

집행 성과

파워링크, 플레이스 노출 증대

집행 내용

플레이스

- 스마트 플레이스 정상 연동 및 소재 활용을 통한 직접 유입율 증대

- 랜딩 후 액션에 대한 집계를 위한 로그 분석


파워링크

- 랜딩을 플레이스로 수정하여 첫 유입에서 유저에게 대량 정보 제공

- 시간대 및 확장소재 조정을 통한 유저 검색 의도 파악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