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슈라클
김한아 마케터
2023-11-23
조회수 : 69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500%이상 달성

집행 성과

ROAS 600%달성, 전환수,매출액 20%증가

집행 내용

소구점별로 그룹 분리 하여 효율 체크하며 성과 관리

효율 좋은 소재들은 입찰순위 1,2위로 관리하여 효율 증대

소재 주기적으로 교체하며 성과 좋은 소재 위주로 meta진행하여

효율 증대

스마트 스토어 랜딩 페이지의 단점을 보안하기 위해 스마트 스토어센터에서 nt소스데이터로 효율체크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