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TTI 블루에티
김창빈 마케터
2023-10-11
조회수 : 69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kr.bluettipower.com/

마케팅 KPI

자사명 검색량 증가 및 ROAS 200% 증가

집행 성과

전환율 2.4% 상승, ROAS 250% 상승

집행 내용

- 캠핑 가전 판매-


- 해외 광고주로 한국 시장 첫 진입


- 기존 브랜딩을 위해 각 인플루언서 협찬 및 커뮤니티 제휴로 자사명 검색량 상승


- 각 타겟팅별 분석을 통해 SA 키워드 분리운영 및 DA 광고 소재별 타겟팅 분리운영


- 프로모션 일정에 따른 캠페인 분리 운영 및 바이럴 광고 병행하여 진행


>> 이를 통해 전환율 2.4% 상승, ROAS 250% 상승


-실제 전환 데이터-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