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TTI 블루에티
유호준 마케터
2023-10-11
조회수 : 73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kr.bluettipower.com/

마케팅 KPI

자사명 검색량 증가 및 ROAS 200% 증가

집행 성과

전환율 2.4% 상승, ROAS 250% 상승

집행 내용

- 캠핑 가전 판매-


- 해외 광고주로 한국 시장 첫 진입


- 기존 브랜딩을 위해 각 인플루언서 협찬 및 커뮤니티 제휴로 자사명 검색량 상승


- 각 타겟팅별 분석을 통해 SA 키워드 분리운영 및 DA 광고 소재별 타겟팅 분리운영


- 프로모션 일정에 따른 캠페인 분리 운영 및 바이럴 광고 병행하여 진행


>> 이를 통해 전환율 2.4% 상승, ROAS 250% 상승


-실제 전환 데이터-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