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김창빈 마케터
2023-11-10
조회수 : 79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narwal

마케팅 KPI

한국시장내 브랜드 순위 상승 및 매출액 상승

집행 성과

자사명 검색량 10배 이상 상승 및 브랜딩 순위 상승

집행 내용

로봇청소기 글로벌 브랜드


- 광고 진행초기 한국 시장 첫 진입으로 성장 기반 확보


- 자사 브랜딩 강화 및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해당 시장내 브랜드 랭킹 급상승


자사 광고 모델 선정 및  TVC 광고등 


- 자사명 검색량 10배 이상 증가 및 브랜딩 강화를 통해 해당 업종 TOP5 이내 진입


- 11월 기준 G마켓 빅스마일데이 첫날 전체 매출 1위 달성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