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TO
유호준 마케터
2023-11-12
조회수 : 979
댓글 : 0
조회수 : 97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recto.co
마케팅 KPI
공홈 유입량 증가
집행 성과
소진금액 대비 공홈 유입량 및 수익률 증가
집행 내용
1. SEO 최적화
-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구글 서치콘솔, 카페24 SEO 설정 관리
- 비광고영역 순위 상승 및 카테고리, SNS 등 노출
2. GA4 삽입
- GTM을 이용한 전자상거래, 스크롤뎁스 등의 데이터 추출중
- GA4로 홈페이지 내 트래픽 및 브랜드 KPI 달성을 위한 데이터 추출
- 각 사용자 및 트래픽 분석을 통해 광고 및 비광고 영역 성과 최대화
3. 광고 최적화
- 브랜드 목표 및 무드에 맞는 광고 세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 브랜드 KPI에 맞는 광고 캠페인 및 타겟 설정을 통해 각 전략별 분리운영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