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정현아 마케터
2023-12-07
조회수 : 71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전환

집행 성과

자사명 검색량 10배 이상 상승

집행 내용

[META]


- 브랜딩 / 프로모션 일정에 따른 광고 콘텐츠 전반 제작 

- 브랜드 컬러를 기준으로 소구점 별 컨셉 확립

- 다수 프로모션 건으로의 유입 확보 / 전환 기여

- 스토어 랜딩 광고 집행 시 NT 파라미터 활용하여 데이터 확보

- CTR 7~9% 성과 소재 확보

- 소재 별 개별 성과 지면 필터링 및 유지





[모비온]


- 브랜드 컬러를 기준으로 소구점 별 컨셉 확립

- 노출 구좌 별 소재 A/B 테스트

- 모비온 노출 엔진 이해를 기반으로 시간대, 크리에이티브 유형 별 캠페인 분리





-> 총 광고비 약 1,500만원 이상 증가

-> 11월 기준 G마켓 빅스마일데이 첫날 전체 매출 1위 달성

-> 자사명 검색량 10배 이상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