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신브레이크
유호준 마케터
2023-12-08
조회수 : 69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blog.naver.com/prologue/PrologueList.naver?blogId=hardron_brake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트래픽 증가

집행 성과

CTR 상승

집행 내용

외제차 브레이크 패드 브랜드


- 기존 구글 GDN 고정형 배너 광고로 진행


- 이에 반응형 광고로 전환하여 실제 진성 고객 유입 유도


- 각 노출 위치 및 세그먼트 상세 설정을 통한 캠페인 운영


- 세그먼트 데이터 값에 따른 광고 수정을 통해 CTR 상승 및 세그먼트 확보


- 이를 통해 유의미한 트래픽 상승 및 자사명 검색량 상승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