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신브레이크
김창빈 마케터
2023-12-08
조회수 : 643
댓글 : 0
조회수 : 64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blog.naver.com/prologue/PrologueList.naver?blogId=hardron_brake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트래픽 증가
집행 성과
CTR 상승
집행 내용
외제차 브레이크 패드 브랜드
- 기존 구글 GDN 고정형 배너 광고로 진행
- 이에 반응형 광고로 전환하여 실제 진성 고객 유입 유도
- 각 노출 위치 및 세그먼트 상세 설정을 통한 캠페인 운영
- 세그먼트 데이터 값에 따른 광고 수정을 통해 CTR 상승 및 세그먼트 확보
- 이를 통해 유의미한 트래픽 상승 및 자사명 검색량 상승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