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슬리
유호준 마케터
2024-01-11
조회수 : 6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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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수익률 200% 달성

집행 성과

집행 전 대비 집행 후 수익률 340% 개선

집행 내용

1. 파워링크

- 집행 전 캠페인 분류 기준 모호하였고 모든 캠페인에서 성과가 매우 낮았음

- 광고 그룹 내 키워드 세팅 기준 및 소재, 확장소재에 대한 기준과 수정 시 변수 통제 없었음

=> 그룹 별 키워드, 소재, 확장소재, 지면 기준 명확하게 잡고 분리


2. 쇼핑검색

- 제외키워드 기준이 뚜렷하지 않아 성과가 우상향되지 않음

- 노출 지면 및 검색 네트워크 매체 등 누수되는 부분이 많았음

=> 제품 소구에 대한 제외 키워드 / CTR, CVR, ROAS의 기준을 제품별로 두어 지면, 매체 제한하여 수익률 향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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