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슬리
유호준 마케터
2024-01-11
조회수 : 684
댓글 : 0
조회수 : 68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수익률 200% 달성
집행 성과
집행 전 대비 집행 후 수익률 340% 개선
집행 내용
1. 파워링크
- 집행 전 캠페인 분류 기준 모호하였고 모든 캠페인에서 성과가 매우 낮았음
- 광고 그룹 내 키워드 세팅 기준 및 소재, 확장소재에 대한 기준과 수정 시 변수 통제 없었음
=> 그룹 별 키워드, 소재, 확장소재, 지면 기준 명확하게 잡고 분리
2. 쇼핑검색
- 제외키워드 기준이 뚜렷하지 않아 성과가 우상향되지 않음
- 노출 지면 및 검색 네트워크 매체 등 누수되는 부분이 많았음
=> 제품 소구에 대한 제외 키워드 / CTR, CVR, ROAS의 기준을 제품별로 두어 지면, 매체 제한하여 수익률 향상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