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공주대학교
유호준 마케터
2024-01-02
조회수 : 877
댓글 : 0
조회수 : 87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ipsi.kongju.ac.kr/kor
마케팅 KPI
조회율 20% 이상, 조회수 20만 이상, 평균 cpv 30원 이하
집행 성과
12월 평균 조회율 23.2%, 조회수 243,189, 평균 CPV 29원
집행 내용
이관 당시
1. 해당 업체는 국립 대학교로 대학교 입시 관련 광고 집행이 필요한 상황
2. 원서접수, DB의 양 보다는 단순 광고 노출을 통한 대학교 인지도 향상이 주 광고 목표
광고주 요청사항
최대한 많은 지면에 관련 영상 광고가 노출되기를 희망하였으며
낮은 비용으로 다양한 지면, 추가적으로 입시와 관련있는 사용자들에게 집중적으로 광고를 노출시켜 채널 육성 및 조회율 향상을 요청
타겟팅 및 캠페인/소재 그룹핑
1) 트래픽&영상 조회수 위주의 CPV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 캠페인
ㄱ. 입찰전략 : 최대 cpv - 50원
ㄴ. 네트워크 : youtube 만 체크
2) 브랜드 인지도, 도달 위주의 tCPM 효율적 잠재고객 도달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 캠페인
ㄱ. 입찰전략 : 타겟 CPM - 7,500원
ㄴ. 네트워크 : Youtube, 구글 디스플레이 동영상 파트너
3개의 영상소재로 2개의 캠페인 총 6개의 영상 소재로 광고 집행
※ 잠재고객 세그먼트
상세 인구통계 :
교육상태 > 업종 : 교육부문
교육 > 대학생
교육 > 최고학력 : 고졸
관심분야 :
라이프 스타일 및 취미
구매의도 : 교육, 경조사 졸업예정, 최근 졸업
집행 결과
12월 평균 조회율 : 23.20%
조회수 : 243,189
평균 CPV : 29원
구글 스프레드 시트를 통하여 담당자와 실시간 데이터 공유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