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공주대학교
유호준 마케터
2024-01-02
조회수 : 87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ipsi.kongju.ac.kr/kor

마케팅 KPI

조회율 20% 이상, 조회수 20만 이상, 평균 cpv 30원 이하

집행 성과

12월 평균 조회율 23.2%, 조회수 243,189, 평균 CPV 29원

집행 내용

이관 당시



1.  해당 업체는 국립 대학교로 대학교 입시 관련 광고 집행이 필요한 상황 

2. 원서접수, DB의 양 보다는 단순 광고 노출을 통한 대학교 인지도 향상이 주 광고 목표



광고주 요청사항


최대한 많은 지면에 관련 영상 광고가 노출되기를 희망하였으며

낮은 비용으로 다양한 지면, 추가적으로 입시와 관련있는 사용자들에게 집중적으로 광고를 노출시켜 채널 육성 및 조회율 향상을 요청



타겟팅 및 캠페인/소재 그룹핑



1) 트래픽&영상 조회수 위주의 CPV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 캠페인


ㄱ. 입찰전략 : 최대 cpv - 50원

ㄴ. 네트워크 : youtube 만 체크






2) 브랜드 인지도, 도달 위주의 tCPM 효율적 잠재고객 도달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 캠페인



ㄱ. 입찰전략 : 타겟 CPM - 7,500원

ㄴ. 네트워크 : Youtube, 구글 디스플레이 동영상 파트너





3개의 영상소재로 2개의 캠페인 총 6개의 영상 소재로 광고 집행



※ 잠재고객 세그먼트



상세 인구통계 :

교육상태 > 업종 : 교육부문

교육 > 대학생

교육 > 최고학력 : 고졸



관심분야 :


라이프 스타일 및 취미

구매의도 : 교육, 경조사 졸업예정, 최근 졸업



집행 결과



12월 평균 조회율 : 23.20%

조회수 : 243,189

평균 CPV : 29원





구글 스프레드 시트를 통하여 담당자와 실시간 데이터 공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