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글로벌캠퍼스
진현석 마케터
2024-01-04
조회수 : 77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사전접수 : 500명 / 실방문객 : 300명 ( 입학설명회로인한 방문객 증대 )

집행 성과

사전접수 : 665명 / 실방문객 : 337명

집행 내용


업종 : 대학교

예산 : 23,000,0000원


[집행매체별 예산 비율] 


롤링보드 : 9,000,000원

GFA : 8,222,727원

카카오모먼트 : 3,000,000원 

모비온: 2,777,273원 


17~22세 / 40~59세 남,여 타겟

그 외 관심사 상세타겟으로 해당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을사람들 위주로 노출

타겟설정시 매체별 노출수는 감소하나, 그 만큼 다양한 매체 활용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