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지넷시스템/드림아이몰
진현석 마케터
2024-02-07
조회수 : 77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gnetsystem

마케팅 KPI

신규 유입 및 브랜딩

집행 성과

신규 유입 및 브랜딩

집행 내용

- 예산: 월간 약 640만원 광고비 집행

현재 집행 매체: SA(네이버), DA(GFA)

문제점: 제품 객단가가 높아 ROAS는 잘 나오는 편이나, 전환율 및 전환당비용이 높음 

개선점: 제품별 캠페인 분리 운영 및 그룹별 키워드 확장


- 결과: 기존 전환율 0.78% > 1.42% 증가, 전환당비용 6,874원 감소


- 목표: 신제품 출시 이후 GDN, Meta, 바이럴 매체 확장 통해 추가적인 신규 유입 증가와 전환율 상승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