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컴포트
유호준 마케터
2024-06-11
조회수 : 660
댓글 : 0

마케팅 KPI

전환 볼륨 상승

집행 성과

쇼검 ROAS 128% 상승 / 파워링크 ROAS 183% 상승

집행 내용

이관 이후(2022년~)

1. 쇼핑검색광고 세부키워드 발굴 및 그룹핑 (차종+키워드/기능+키워드 기반), 입찰가 조정+노출순위전략


2. 파워링크 세부키워드 발굴 및 그룹핑 (차종+키워드/기능+키워드 기반), 차종에 맞는 그룹 분리/소재 및 확장소재 매칭


3. 광고시스템 내 그룹 재분류, 주간 보고를 통한 매출 저조/상승 이슈 파악


쇼검 ROAS 128% 상승 / 파워링크 ROAS 183% 상승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