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ceo 아카데미
김민경 마케터
2024-02-29
조회수 : 64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문의량20%증대

집행 내용

 sns

- 각 제품별 캠페인을 구성하여 유사타겟,  관심사타겟, 리타겟(장바구니 or 구매자제외) 설정하여 

세부적으로 타겟 구성

- 전환값이 설치되지않은 사이트로 구성되어 노출 ,클릭수  에 초점을 맞춰 광고 집행


링크드인

- 세분화된 타겟설정으로 링크드인플랫폼 노출 집행


네이버검색광고

- 메인키워드, 서브키워드 분리하여 세팅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