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코너
유호준 마케터
2024-03-15
조회수 : 65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kincorner.co.kr/

마케팅 KPI

자사명 검색량 증대 및 전환

집행 성과

자사명 검색량 3배 증가, META 전환 발생

집행 내용

[SA]


- 기존에 메인키워드 위주로 되어 있던 세팅에서 세부키워드 발굴하여 세팅

- 전환 발생 키워드 발굴

- 제품 별로 그룹 분리하여 제외키워드 관리

- 주로 자사명에서 전환이 발생하여 자사명 그룹 분리 운영


[META]


- 신규 유입과 전환을 위한 캠페인 운영

- 소재 A/B 테스트를 통해 성과 소재 발굴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