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피트니스
양세준 마케터
2024-03-22
조회수 : 45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문의량 증대

집행 내용

메타 (SNS)


목적에 따른 다양한 캠페인 세팅

상세타겟 설정 및 후킹성 높은 소재 제작과 문구 설정

논타겟도 같이 진행하여 A/B테스트 진행

픽셀 설치를 통한 데이터 수집


->>문의량 증대 및 DB단가 9만원대에서 2만원대로 하락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