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쥬네
양세준 마케터
2024-03-22
조회수 : 35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매출 증대 및 ROAS향상

집행 성과

매출 증대 및 ROAS향상

집행 내용

기존 노출자체가 되지 않아 문제였으나, 카테고리 변경 후 노출 됨

상품이 적다는 이유만으로 단일 캠페인으로 진행중

-> 전환키워드를 잡아 광고 그룹 생성 및 그에맞는 소재 문구와 이미지 변경

-> 노출 순위 조정

->SEO 최적화 진행


*결과

전환수&전환율(8%->12%) 증가, 전환당 비용 하락, ROAS상승 (274%->505%)


매체확장 진행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