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신발 B사
유호준 마케터
2021-05-24
조회수 : 1001
댓글 : 0
조회수 : 100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ROAS 800%이상
집행 성과
평균 ROAS 1000%유지
집행 내용
1. 네이버
- 신규 세팅을 통한 키워드별 그룹핑
- 일정 기간 테스트, 저효율/고효율 키워드 추출 및 키워드별 입찰가 관리
- ROAS 개선을 위한 시간대별, PC/모바일 분리 및 지속적인 소재&이미지 A/B테스트
2. SNS
- 핵심타겟 / 연령 설정을 통한 타겟 확보
- 인스타그램 활성화 및 방문 및 좋아요 등 참여 대상 확보 및 타겟팅
- 지속적인 소재 테스트를 통한 시즌별 소재 구상 및 라이브진행
- 신규 세팅을 통한 키워드별 그룹핑
- 일정 기간 테스트, 저효율/고효율 키워드 추출 및 키워드별 입찰가 관리
- ROAS 개선을 위한 시간대별, PC/모바일 분리 및 지속적인 소재&이미지 A/B테스트
2. SNS
- 핵심타겟 / 연령 설정을 통한 타겟 확보
- 인스타그램 활성화 및 방문 및 좋아요 등 참여 대상 확보 및 타겟팅
- 지속적인 소재 테스트를 통한 시즌별 소재 구상 및 라이브진행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