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신발 B사
유호준 마케터
2021-05-24
조회수 : 100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ROAS 800%이상

집행 성과

평균 ROAS 1000%유지

집행 내용

1. 네이버
- 신규 세팅을 통한 키워드별 그룹핑
- 일정 기간 테스트, 저효율/고효율 키워드 추출 및 키워드별 입찰가 관리
- ROAS 개선을 위한 시간대별, PC/모바일 분리 및 지속적인 소재&이미지 A/B테스트

2. SNS
- 핵심타겟 / 연령 설정을 통한 타겟 확보
- 인스타그램 활성화 및 방문 및 좋아요 등 참여 대상 확보 및 타겟팅
- 지속적인 소재 테스트를 통한 시즌별 소재 구상 및 라이브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