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화장품 P사
유호준 마케터
2021-05-24
조회수 : 979
댓글 : 0
조회수 : 97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효율이 나오지않는 네이버 성과개선
집행 성과
기존 20%ROAS -> 평균 500~600% ROAS개선
집행 내용
- 불필요한 노출 키워드 필터링
-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한 전환 키워드 발굴
- 쇼핑검색 최적화를 통한 ROAS개선
- 자사만의 키워드 발굴을 통한 키워드 선점
-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한 전환 키워드 발굴
- 쇼핑검색 최적화를 통한 ROAS개선
- 자사만의 키워드 발굴을 통한 키워드 선점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