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빅걸
유호준 마케터
2024-04-09
조회수 : 63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tylebiggirl.co.kr/

마케팅 KPI

roas 200%

집행 성과

3월 ROAS 648.1%

집행 내용

1.광고주 KPI : 자사몰을 통한 평균 월 ROAS 200% 이상


2.문제점 : 기존에 네이버/메타만 광고 운영 중이셨고 유튜브 채널은 운영 중이지만 이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명확한 해결점이 없었고 유튜브 및 구글 인벤토리를 통한 매체 확장 니즈는 있었지만 구체적인 방향성이 잡히지 않았던 상태


3.개선점 :

PMAX 특성상 초기 불균등한 CPC에 대한 명확한 의문점 해결

구매 전환가치 입찰전략으로 CPC의 불균등한 부분이 확인되어 전환수 최대화 입찰전략으로 어느정도 보완

이미지/영상 소재를 최대한 등록하여 원활한 머신러닝 환경 조성

구매전환 뿐만 아니라 page view 전환이벤트 등록하여 수월한 전환수 최대화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