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장오리
유호준 마케터
2024-04-08
조회수 : 62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kjoli.com/

마케팅 KPI

ROAS 3000% 이상

집행 성과

ROAS 3000% 이상

집행 내용

1.광고주 KPI : 자사명을 통한 평균 ROAS 3000% 이상

2.문제점 : 24년도 2월부터 자사명 검색량이 점점 하락되어, 브랜드검색 쿼리량 감소와 전환감소에 갈증을 느낌

3.개선점 : 자사명쿼리량증대와 일반 유형키워드- 세부키워드 확장을 제안

[네이버 검색광고]

현재 운영중인 파워링크 키워드에서 다양한 카테고리 (계절, 의류종류, 상황별) 키워드로 세부적으로 분리하여 운영


[모비온]

자사명 쿼리량 증대를 위해 모비온광고 소재 변경 및 타겟 확장을 진행

집행 전 봄시즌에 겨울시즌소재를 라이브중에 있었으므로 해당건을 우선적으로 변경 후 

다양한 소재 A/B 테스트 진행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