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자연밥상
유호준 마케터
2024-04-12
조회수 : 666
댓글 : 0

마케팅 KPI

광고효율 향상

집행 성과

클릭률 증가

집행 내용

- 예산은 적고, 쇼핑검색에서만 전환이 발생하고 있으나 불필요하게 파워링크에서 예산 소진이 되고 있어

   예산을 쇼핑검색에 몰아주고, 전환 키워드의 입찰가 상승 시킴


- 리뷰/찜수 등 어필 가능한 부분이 있으나 활용하지 않고 있어 확장소재 등록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