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피부
김한아 마케터
2024-03-27
조회수 : 59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pibupibu

마케팅 KPI

ROAS200%이상

집행 성과

79%->203%

집행 내용

예산에 비해 캠페인이 너무 쪼개져서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안되고 있었음

캠페인목표별로만 간단하게 나눈 후, 세트도 전환캠페인/리타게팅 등으로 간단히만 나누고 상품별로는 세트 분리 별도 진행하지 않고, 

반응좋은 소재 위주로 노출되고 판매되도록 효율에 집중하여 ROAS증대.


타게팅범위가 너무 넓어 메인 타겟 연령대로만 진행하여 전환율0.6%->1.22%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