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차이즈 G사
유호준 마케터
2021-05-24
조회수 : 900
댓글 : 0
조회수 : 90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자사 브랜드 검색량 증가
집행 성과
월별 브랜드 검색량 약 7,000회이상 증가
집행 내용
- 지속적인 브랜드검색 소재 변경을 통한 효율분석
- 키워드 발굴을 통한 자사 검색량 증가
- 프로모션 기간에 맞는 소재 선정을 통한 유입 극대화
- 키워드 발굴을 통한 자사 검색량 증가
- 프로모션 기간에 맞는 소재 선정을 통한 유입 극대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