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베이스
양세준 마케터
2024-04-16
조회수 : 50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유입량 확대

집행 성과

기존대비 60% 상승

집행 내용

-쇼핑검색 상품이 집행금에 비해 과도하게 많아 선별작업을 통한 로아스 개선

-키워드 최적화>효율/비효율 키워드 필터링>활용 가능한 키워드 풀 확보
-소재 필터링 운영을 통해 캠페인 전환 성과 개선
-소재작업 참여를 통한 통한 CTR 개선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