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프사이드
이가람 마케터
2024-04-26
조회수 : 53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roughside.co.kr/index.html

마케팅 KPI

ROAS 상승, 브랜딩

집행 성과

메타 ROAS 5000%, 파워링크 ROAS 2700%, 브랜드검색광고 매출액 54,931,690원 달성

집행 내용

메타 소재 및 타겟팅 변경 운영

쿼리량 상승 위해 PC 브랜드검색광고, 모바일 파워링크 함께 운영

주간/월간 보고서 전달하며 각 캠페인 별 효율 파악, 인사이트 전달

광고주와의 지속적이고 꾸준한 소통으로 이슈 발생 최소화


<브랜드명 검색량>

1월 17,760건 ▶ 3월 47,900건 (약 30,140건 상승)


<메타>

ROAS 1월~2월 650%  3월 5500%

전환매출액 10,443,028원 104,903,600원

CPM 5천~1만원 대 ▶ 6천~9천원 대

전환당비용 1만 4천~2만 5천원 대 ▶ 3천 7백원~4천원 대


<네이버>

파워링크 ROAS 1월~2월 1093%  3월 2785%

전환매출액 4,380,960원 ▶ 18,801,150원

클릭률 10% ▶ 11%

전환률 2% ▶ 6%

전환당비용 1만 9천원 ▶ 7천원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3월 전환매출액 54,931,690원 달성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