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종 B사
유호준 마케터
2021-05-24
조회수 : 910
댓글 : 0
조회수 : 91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평균 ROAS 200%유지
집행 성과
평균 RAOS 400%
집행 내용
- 쇼핑검색 상품별 키워드 그룹핑을 통한 불필요한 지출 감소
-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한 실제 전환 키워드 추출
- 지속적인 입찰관리를 통한 매출순위 파악후 해당순위 유지
- 이미지 교체를 통한 유입수 증대
-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한 실제 전환 키워드 추출
- 지속적인 입찰관리를 통한 매출순위 파악후 해당순위 유지
- 이미지 교체를 통한 유입수 증대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