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교육기관 W사
유호준 마케터
2021-05-24
조회수 : 77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평균 ROAS 1500%유지

집행 성과

평균 ROAS 2000%유지

집행 내용

네이버
- 키워드 세분화를 통한 유입 증대
- 소재 A/B테스트를 통한 이탈 방지
- 매월 데이터 파악을 통한 고효율/저효율 키워드 필터링
- 시간대별, 요일별 데이터 확인후 효율적인 시간대 공격적인 노출

구글
- GDN을 통한 노출 및 유입자수 증대
- UTM태그를 활용한 키워드별, 소재별 효율 체킹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