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교육기관 W사
유호준 마케터
2021-05-24
조회수 : 773
댓글 : 0
조회수 : 77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평균 ROAS 1500%유지
집행 성과
평균 ROAS 2000%유지
집행 내용
네이버
- 키워드 세분화를 통한 유입 증대
- 소재 A/B테스트를 통한 이탈 방지
- 매월 데이터 파악을 통한 고효율/저효율 키워드 필터링
- 시간대별, 요일별 데이터 확인후 효율적인 시간대 공격적인 노출
구글
- GDN을 통한 노출 및 유입자수 증대
- UTM태그를 활용한 키워드별, 소재별 효율 체킹
- 키워드 세분화를 통한 유입 증대
- 소재 A/B테스트를 통한 이탈 방지
- 매월 데이터 파악을 통한 고효율/저효율 키워드 필터링
- 시간대별, 요일별 데이터 확인후 효율적인 시간대 공격적인 노출
구글
- GDN을 통한 노출 및 유입자수 증대
- UTM태그를 활용한 키워드별, 소재별 효율 체킹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