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스
정현아 마케터
2024-05-10
조회수 : 41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자사제품 구매, 브랜드 인지도 확보

집행 성과

일주일 평균 소진금액 450,000 -> 250,000 전환수 +_2

집행 내용

업체 분석


1.  검색광고 캠페인 내 매체 등 관리 미흡

2. 경쟁광고가 없는 자사 제품명에 5,000원 넘는 CPC 제공 중



개선점


1. 카테고리를 줄여, 관리하기 쉽게 직관적인 그룹 설정.

2. 이후 중복으로 노출되는 키워드 제외 설정

이후 모바일과 PC를 나눠 입찰가 다르게 책정

3. 자사 제품명 5,200->80 변경


=> 전환 수 +_2-3

 검색광고 일주일 평균 소진 금액 450,000~500,000 --> 250,000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