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베이스먼트
유예원 마케터
2024-05-09
조회수 : 513
댓글 : 0
조회수 : 51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온라인 마케팅 전환율 증대
집행 성과
ROAS 0% >> 250% 달성
집행 내용
업체 분석
1.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수익이 0원
2. 동종업계 성공사례 공유 필요
3. 트래픽 캠페인 단일 운영으로 ROAS 개선 어려움
4. 상세페이지 등 피드백 부재
유예원AE는 어떻게? (2024.04.08~)
1. 시즌 상품 소재 (부스팅) + 프로모션 소재별 캠페인 분리, 광고 예산 분배
> 상품별 전환 TEST 진행 및 프로모션 적극 활용을 통한 전환 발생
2. 동종업계, 경쟁사 키워드 분석 및 온라인 마케팅 분석을 통한 벤치마킹 공유
> 시즌별 이슈 등 트렌드에 민감한 업종이므로 성공 레퍼런스 기반 경험 공유 및 피드백
3. 셋팅 누락 방지를 위한 캠페인 운영안 구글 시트 공유
> 소재별 성과 책정 및 셋팅 누락 방지, 과소진 이슈 방지를 위한 업무 시트 활성화
4. ADN 패널 활용을 통한 이탈률 감소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