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베이스먼트
유예원 마케터
2024-05-09
조회수 : 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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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온라인 마케팅 전환율 증대

집행 성과

ROAS 0% >> 250% 달성

집행 내용

업체 분석


1.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수익이 0원

2. 동종업계 성공사례 공유 필요

3. 트래픽 캠페인 단일 운영으로 ROAS 개선 어려움

4. 상세페이지 등 피드백 부재


유예원AE는 어떻게? (2024.04.08~)


1. 시즌 상품 소재 (부스팅) + 프로모션 소재별 캠페인 분리, 광고 예산 분배

> 상품별 전환 TEST 진행 및 프로모션 적극 활용을 통한 전환 발생


2. 동종업계, 경쟁사 키워드 분석 및 온라인 마케팅 분석을 통한 벤치마킹 공유

> 시즌별 이슈 등 트렌드에 민감한 업종이므로 성공 레퍼런스 기반 경험 공유 및 피드백


3. 셋팅 누락 방지를 위한 캠페인 운영안 구글 시트 공유

> 소재별 성과 책정 및 셋팅 누락 방지, 과소진 이슈 방지를 위한 업무 시트 활성화


4. ADN 패널 활용을 통한 이탈률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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