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맥스
유호준 마케터
2024-05-14
조회수 : 49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ironmaxx.co.kr/

마케팅 KPI

KPI 200% 이상

집행 성과

KPI 276% 달성

집행 내용

신규 구매 고객 확대

기존 구매 고객 리타겟팅 캠페인 운영


- 잠재고객 관심사 타겟팅

- 콘텐츠 타겟팅

- 구매 건 수 전환 이벤트 설정 해당 이벤트 기준으로 머신러닝 진행

- 소재 이미지 크리에이티브 다각화


주간으로 데이터 분석 및 성과 개선 인사이트 전달.

광고 초기 캠페인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하여  무분별한 트래픽 증가 사전 방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