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앤트리
정현아 마케터
2024-05-16
조회수 : 557
댓글 : 0
조회수 : 55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상시 유입 증대 및 프로모션 유입 확보
집행 성과
카카오픽셀 모수 130% 증가, 전체 유입 40% 증가
집행 내용
[카카오모먼트]
- 타겟 축소하여 방문 캠페인 운영
- 자사 방문 고객 대상 리타겟 운영
- CTR 기준을 두고 소재 교체
[네트워크배너]
- 유입량에 따라 유저 / 리타겟 캠페인 비중 차등
- 디바이스에 따른 비중 차등
>> 카카오픽셀 모수 130% 증가, 전체 배너 유입 40% 증가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