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앤트리
정현아 마케터
2024-05-16
조회수 : 55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상시 유입 증대 및 프로모션 유입 확보

집행 성과

카카오픽셀 모수 130% 증가, 전체 유입 40% 증가

집행 내용

[카카오모먼트]


- 타겟 축소하여 방문 캠페인 운영 

- 자사 방문 고객 대상 리타겟 운영 

- CTR 기준을 두고 소재 교체 



[네트워크배너]


- 유입량에 따라 유저 / 리타겟 캠페인 비중 차등

- 디바이스에 따른 비중 차등




>> 카카오픽셀 모수 130% 증가, 전체 배너 유입 40%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