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B
유호준 마케터
2024-06-11
조회수 : 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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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전환율 상승

집행 성과

전환매출액 39.27% 증가, 쇼핑검색광고 ROAS 186% 증가

집행 내용

이관 당시(24.04.09)


1. 쇼핑검색광고 내 제외키워드, 쇼핑부가정보 미활용으로,

이미 어느정도 브랜딩이 된 상품이기에 전환이 충분히 잘 나올 수 있음에도 기능들이 미활용되고 있었음


2. 브랜드 측에서 요구하는 브검계약일정, 비즈머니충전 일자 등에 대한 누락이 많았음


이관 이후(24.04.09~)

1. 쇼핑검색광고 ROAS 186% 증가

네이버 검색광고 내 전환당 비용 69.5% 감소


2. 브검 계약 종료 일주일 전, 3일 전 노티/ 비즈머니 잔액 도달 시 노티하여 미노출 이슈방지+용이한 예산 운영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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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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