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B
유예원 마케터
2024-06-11
조회수 : 479
댓글 : 0
조회수 : 47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전환율 상승
집행 성과
전환매출액 39.27% 증가, 쇼핑검색광고 ROAS 186% 증가
집행 내용
이관 당시(24.04.09)
1. 쇼핑검색광고 내 제외키워드, 쇼핑부가정보 미활용으로,
이미 어느정도 브랜딩이 된 상품이기에 전환이 충분히 잘 나올 수 있음에도 기능들이 미활용되고 있었음
2. 브랜드 측에서 요구하는 브검계약일정, 비즈머니충전 일자 등에 대한 누락이 많았음
이관 이후(24.04.09~)
1. 쇼핑검색광고 ROAS 186% 증가
네이버 검색광고 내 전환당 비용 69.5% 감소
2. 브검 계약 종료 일주일 전, 3일 전 노티/ 비즈머니 잔액 도달 시 노티하여 미노출 이슈방지+용이한 예산 운영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