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용품 D사
유호준 마케터
2021-05-24
조회수 : 68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ROAS300%

집행 성과

평균 ROAS 800%유지, 브랜드 검색량 평균 2,000회증가

집행 내용

- 시즌에 맞는 상품 선정을 통한 노출
- 쇼핑검색 상품 키워드별 그룹화를 통한 불필요한 지출 세이브
- 주단위 데이터 파악후 파워링크 고효율/저효율 소재 필터링
- 지속적인 이미지 A/B테스트를 통한 최적의 노출 이미지 선정
- 시즌별 공격적인 노출을 통한 ROAS 상승 및 해당상품에 대한 브랜딩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