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리로케이션
이가람 마케터
2024-05-30
조회수 : 557
댓글 : 0

마케팅 KPI

한국지사 신규 런칭으로 인한 인지도 확보 및 신규 유입 유도

집행 성과

이관 후 유입수 200여 명 달성

집행 내용

▶월 300만원 예산으로 집행

▶네이버 파워링크 운영


- 해외이사 업체로 브랜드/메인/세부키워드 외에 국가별 캠페인 설정하여 키워드 다수 운영

- 높은 입찰가로 인한 광고비 조기 소진 이슈를 막기 위해 일일 모니터링을 통해 예산 조정, 시간대별 캠페인 운영

- 지속적인 키워드 추가/제외를 통한 고효율 키워드 필터링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