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 링크
진현석 마케터
2024-05-31
조회수 : 48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craftlink

마케팅 KPI

KPI 전환수 증대 및 ROAS 300% 달성

집행 성과

이관 전 ROAS 189% > 이관 후 ROAS 342%

집행 내용

이관전 전환 수:43 / ROAS: 189% -> 이관후 전환수: 82 ROAS: 342%



운영전략:


검색광고

-제품별 그룹핑 및 키워드 확장 진행

-자사명 분리작업

-입찰가 관리 진행


GFA

매체 확장진행 예정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