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이야기
김창빈 마케터
2024-06-05
조회수 : 446
댓글 : 0
조회수 : 44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pungkyung
마케팅 KPI
ROAS 100% 상승
집행 성과
ROAS 120%상승
집행 내용
- 광고 세팅을 위한 취급 제품 브랜드 및 제품별 광고 진행 분류
- 각 브랜드별 분류된 제품을 주력과 비주력 제품으로서 2차 분류하여 광고 캠페인 세팅 구상
- 각 브랜드별 쇼핑검색 전환소재 발굴하여 상세한 입찰가 조정을 통한 분리 운영
- 시즈널 상품에 따른 소재 및 키워드 그룹 분리하여 운영
- 시즌프로모션, 대량구매, 제품협찬 등의 소재를 활용하여 파워링크 세팅
- GFA 광고 진행을 통한 트래픽 상승 및 데이터별 리타겟팅
이를 통한 ROAS 상승 및 전환율 상승을 통해 네이버 SA 최적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