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이야기
유호준 마케터
2024-06-05
조회수 : 48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pungkyung

마케팅 KPI

ROAS 100% 상승

집행 성과

ROAS 120%상승

집행 내용

광고 세팅을 위한 취급 제품 브랜드 및 제품별 광고 진행 분류


각 브랜드별 분류된 제품을 주력과 비주력 제품으로서 2차 분류하여 광고 캠페인 세팅 구상


- 각 브랜드별  쇼핑검색 전환소재 발굴하여 상세한 입찰가 조정을 통한 분리 운영

 

- 시즈널 상품에 따른 소재 및 키워드 그룹 분리하여 운영


시즌프로모션, 대량구매, 제품협찬 등의 소재를 활용하여 파워링크 세팅


- GFA 광고 진행을 통한 트래픽 상승 및 데이터별 리타겟팅


이를 통한 ROAS 상승 및 전환율 상승을 통해 네이버 SA 최적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