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티
유호준 마케터
2024-06-13
조회수 : 42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gnt.co.kr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집행 성과

5월 프로모션 ROAS 210% 달성

집행 내용

예산 비중 네이버 2 : 메타 1로 구성


메타 광고는 맞춤타겟을 활용하여 자사몰 리타겟팅 타겟에 집중

네이버는 메인 키워드 및 전환 발생 키워드를 통한 2차 유입 증대에 집중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