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디아
유호준 마케터
2024-06-12
조회수 : 47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상승 (세부 내용 공유 불가능)

집행 성과

ROAS 상승 (세부 내용 공유 불가능)

집행 내용

메타


- 마케팅 퍼널 별 캠페인 및 광고 세트 구성을 통해 유입 유도

- 계정 내 경쟁 방지를 위한 타겟 분리

- 인구통계, 지면 등 세부 타겟 별 데이터 추출 후 불필요 타겟 소거

- GA4를 통해 인웹액션값 추적 및 표본 적합도 파악


카카오톡채널


- CRM, 프로모션 등에 활용

- UTM을 통해 전환 추적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