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윈
유호준 마케터
2024-06-13
조회수 : 496
댓글 : 0

마케팅 KPI

로아스 2700% 이상 유지 및 매출 증대

집행 성과

로아스 2700% 이상 달성 및 매출 8천만원 증대

집행 내용

[ 메타 ]

- 소재 A / B 테스트를 통한 성과 소재 발굴

- 대행 이전 한정적인 소재 보완하여 다양한 소재 테스트

- 시리즈별 캠페인 분리 운영을 통한 타이트한 관리

- UTM 삽입


[ 구글 ]

- 실적최대화 캠페인 운영을 통한 전환 극대화 목표

- 소재 오류 발생되었던 부분이 있어 수정

- GA 활용하여 데이터 분석 및 관리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