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궁365_대장사랑
진현석 마케터
2024-06-18
조회수 : 60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migung365.com/

마케팅 KPI

전환증대 및 브랜딩

집행 성과

메타 ROAS KPI 달

집행 내용

[메타]

- 리타겟팅 제외 후 신규 고객 중심 셋팅 후 목표 ROAS 150%

- 월 ROAS 178%로 달성

- 제품별 여러 소구점을 활용하여 소재 기획 / 제작 / 셋팅

- 타겟 분리 셋팅 후 타겟 및 소재 필터링

- 효율 소재의 경우 디벨롭 하여 셋팅

- 머신러닝 활성화를 위한 신규 셋팅 시 전환이벤트 "장바구니 담기" 활용으로 CPA 감소 후 "구매"로 변경


[메타_올리브영 협력광고]

- 올영세일 및 올리브데이 등 시즌별 할인 중심 소구점을 통한 소재 제작

- 카탈로그 부여 후 신규고객/잠재고객 분리 셋팅 후 필터링

- 이벤트 기간 내 리타겟팅 중심 운영 


[구글]

- 디멘드젠 / P-MAX / VAC 캠페인을 통한 전환증대

- 잠재고객 별 그룹 분리 및 소재 별 그룹분리를 통한 타겟/소재 필터링

- 머천트 센터를 통한 제품 등록 및 캠페인 연결


[GFA]

- 효율 타겟 및 지면 TEST 후 셋팅

- 제품별 캠페인 분리 및 타겟별 그룹 분리 후 그룹 및 소재 필터링 

- ROAS 200% 달성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