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아트굿즈
유호준 마케터
2024-06-30
조회수 : 47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신규 모수 증대

집행 성과

신규 및 전환 증대

집행 내용

[네이버]


-자사 관련 적합 키워드 추가 셋팅

- 자사 확장소재 추가 셋팅 



[메타]


- 신규 모수 확보 및 전환 증대를 위한 셋팅

- 브랜딩을 위해 세트 타겟팅을 통한 전환 증대 기여

- 테스트 후 전환이 나오는 타겟을 잡고 해당 타겟으로 한 소재 기획 참여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