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아트굿즈
유호준 마케터
2024-06-30
조회수 : 478
댓글 : 0
조회수 : 47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신규 모수 증대
집행 성과
신규 및 전환 증대
집행 내용
[네이버]
-자사 관련 적합 키워드 추가 셋팅
- 자사 확장소재 추가 셋팅
[메타]
- 신규 모수 확보 및 전환 증대를 위한 셋팅
- 브랜딩을 위해 세트 타겟팅을 통한 전환 증대 기여
- 테스트 후 전환이 나오는 타겟을 잡고 해당 타겟으로 한 소재 기획 참여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