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민
김한아 마케터
2024-07-04
조회수 : 54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lomin.ai/

마케팅 KPI

고전환키워드 상단노출로 인한 유입자 및 문의 증대

집행 성과

이관 후 유입자 및 문의수 증대

집행 내용

- 예산 : 미공개

- 네이버 SA(브랜드검색, 파워링크) / 구글 SA / GDN 집행 예정

- 고전환키워드 상단노출 고정

- B2B 형식의 시스템 활용한 GDN 집행 예정

- T/D 테스트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