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조이
이다예 마케터
2024-07-15
조회수 : 637
댓글 : 0
조회수 : 63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전환 매출 볼륨 상승
집행 성과
매출 볼륨 상승
집행 내용
1. 기존 광고 세팅의 경우 PC / 모바일 분리 없이 입찰 가중치로 세팅
=> 정확한 입찰가 설정을 통한 광고비 누수 방지를 위해 PC / 모바일 분리 운영
2. 메인 제품 선정 필요
=> 메인 제품 선정하여 예산 집중 운영
3. 확장 소재 변경
=> 후킹포인트가 잘 드러나지 않은 확장 소재 변경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