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조이
유호준 마케터
2024-07-15
조회수 : 685
댓글 : 0

마케팅 KPI

전환 매출 볼륨 상승

집행 성과

매출 볼륨 상승

집행 내용

1. 기존 광고 세팅의 경우 PC / 모바일 분리 없이 입찰 가중치로 세팅

=> 정확한 입찰가 설정을 통한 광고비 누수 방지를 위해 PC / 모바일 분리 운영


2. 메인 제품 선정 필요

=> 메인 제품 선정하여 예산 집중 운영


3. 확장 소재 변경

=> 후킹포인트가 잘 드러나지 않은 확장 소재 변경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