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시스
유호준 마케터
2024-08-16
조회수 : 54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전환율 상승

집행 성과

로아스 증대

집행 내용

1. 상품소재별 쇼핑검색광고 분류 

2. 제외키워드 활용

3. 실시간 입찰가 조회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