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
김민경 마케터
2024-08-29
조회수 : 611
댓글 : 0
조회수 : 61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buy-ko.com/
마케팅 KPI
회원가입수 증대
집행 성과
회원가입수 증대 및 이벤트참여수 증대
집행 내용
1. 트랙픽 /전환 캠페인 분리 운영
2.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한 참여율 증대
3. 소재 A/B테스트 후 성과에 따라 ASC에 재활용 or 소재 off
-> 다양한 소재 유형 테스트
4. 캠페인 별 최적화 작업 주차별 진행으로 ROAS극대화 및 광고비 누수 방지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