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대학교
유호준 마케터
2024-09-13
조회수 : 534
댓글 : 0

마케팅 KPI

수시원서접수 증대

집행 성과

원서 접수 증대

집행 내용

해당 광고주의 경우 수시원서 접수 기간에 맞춰 

단기간만 진행했던 계정


모바일 / PC 3위 이내로 입찰하였고,

과별로 맞춤 세팅을 진행


또한, 과가 아닌 대학 관련 키워드 그룹도 생성하여서

ex) 4등급대학, 5등급 대학 등의 키워드에도 광고 진행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