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리얼타임
유호준 마케터
2024-09-13
조회수 : 57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blog.naver.com/megacs12

마케팅 KPI

클릭률 향상 및 브랜딩 강화

집행 성과

CPC 비용 감소 및 클릭률 증가

집행 내용

자사 특성에 따른 시즌별 키워드 운영


- 각 핵심 키워드별 분석을 통해 입찰가 조정


- 플레이스 연동을 통한 실제 문의량 증가


- 경쟁사 분석에 따른 효율적인 순위조정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